힘들고 지칠 때 가끔 한 번씩 보는 책이 있습니다. 이 책을 접한 지 15년이 되어 가지만 아직까지 이것이 실천에서 적용이 가능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한번 읽어 보고 실천을 해보지만 빈번히 살아가면서 잊어버리게 되었습니다.
과연 더 시크릿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력이 있는지 알수는 없지만 우울한 기분을 전환해주는 것만으로 저에게는 크나큰 도움이 되더군요.
이 책을 읽고 실천하여 성공한 사람과 터무니없다고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이 책이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에 의해 살아가는 방법이 변해서 삶이 나아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터무니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매사에 모든 사물과 현상을 부정적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이책을 읽어 보면 감사하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이렇듯 시크릿의 비밀을 알지 못하더라도 이러한 감사한 마음이 있다면 책을 알기 이전부터 성공한 사람이 아닐까 합니다.
더 시크릿 책 다시 읽기 시리즈 1 -책 소개
더 스크릿 책을 기존에 알고 계시는 분이 있을 것이고 오늘 처음 검색해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같이 스크릿 책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고 나름 저 자신을 위해 한번 정리를 해보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이 책의 저자도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도중 우연히 딸아이 헤일리가 준 100년 된 책에서 우연히 비밀에 대해서 어렴풋이 보개 되었습니다. 위대한 비밀, 삶의 비밀을 알아보기 위해 비밀에 대한 역사를 추척하였습니다. 이러한 비밀은 플라톤, 셰익스비어, 뉴턴, 위고, 베토벤, 링컨, 에머슨, 에디슨, 아인슈타인 등 역사적으로 위대한 인물들이 알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비밀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이것을 아는 사람이 국한 되어 있다고 생각하여 비밀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 했고 현재 비밀을 알고 실천하는 분들을 찾아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비밀 방법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연락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비밀은 하나의 자석과 같이 실천하는 사람들을 이어 주었습니다.
어느 정도 비밀에 대해 조사하고 인물을 찾아낸 이후 일반인들에게 알릴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영화를 제작하여 이 시크릿을 알리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강력한 생각이 현실로 된다는 것이 시크릿의 기본 이론입니다. 이런 비밀을 활용하여 영상에 성공하였습니다.
영화가 세상에 알려지자 기적같은 이야기가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만성 통증, 우울증, 질병에 나았거나 승진, 이사, 집, 배우자 등등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이뤘다는 이야기입니다.
더 시크릿책은 비밀의 달인이 스물네 명이 등장하고 이들이 하는 이야기는 일맥상통한 이야기였습니다. 이러한 비밀의 달인의 노하우와 저자가 발견한 순위운 방법, 비결 등이 이 책에 담겨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장을 넘겨 비밀을 배운다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얻을수 있고,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과연 이 책이 말하는 비밀을 알게 된다면 이루어질 수 있는지 한번 같이 공부해 볼까요.